같은 업계 사람이라 말이 잘 통하기도 하고 또 남자들 때문에 쌓인 스트레스이니 같은 남자에게 스트레스를 푸는 듯하다.
이러한 업종에서도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빠에서도 고객에게 호감을 얻으면 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그나마 부산, 대구가 사이즈가 괜찮고 나머지 구미, 포항, 인천, 전주 등등 잡다한 곳은 대부분 망급이다
이 밖에도 가게 내에 술을 매우 잘 마시는 호스트가 있을 경우, 그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방법이 있다. 다만 이것은 평소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다거나, 혹은 이후에 지명고객의 지인(신규 고객)이 방문했을 경우 소개를 시켜 준다거나 하는 등등의 혜택이 꼭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일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않은 신입에게는 결코 쉬운 방법이 아닐 것이다.
그밖에 어중간한 쩌리들은 그냥 그자리에서 노는게 낫다. 니가 에이스라고 해도 메이저(강남)가면 망할 가능성 높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외모나 대화 능력 등에 대한 요구에 맞는 인재를 찾아야 하며, 고객과의 대화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그러니까 착각하지 마라. 개나소나 다 하는게 아니고 마이너리그 퍼블릭으로만 넘어와도 ㅍㅅㅌㅊ 이상은 된다
일할 지역을 선택할땐 각각 지역의 스타일을 먼저 알아보고 일을 하러가야 합니다.
대체로 시급제로 일하는 경우가 많으며, 팁은 일정 비율로 나눠가지게 됩니다. 또한, 호스트바와 호빠에서는 외모나 대화 능력 등에 대한 요구도 있으며, 이러한 요구에 맞는 인재를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스트바 내에서 생활하는 경우 환경도 매우 열악한데, 잠자는 곳은 담배 냄새가 진동하고, 밤에 일하고 낮에 자야 하기 때문에 바깥 소음에 잠을 청하기 힘들다. 주는 밥은 위생수준이 매우 열악하다. 그 식사라는 것도 들어온 지 얼마 안 된 사람이 직접 밥을 준비해서 대접해야 하고, 설거지 등 잡일이 많다.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긍정적인 글을 읽어보거나 자기계발 서적을 참고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호빠 선수는 친절하고 적극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과의 대화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에게 친절하게 대응하며 상황에 따라 적절한 대처를 할 수 있는 능력도 호빠 필요합니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일단 일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이러한 업종에서는 일하는 방법이 다양하게 있습니다.